공지사항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20년 6월 후원편지
글번호 1307 등록일 2020-06-11
등록자 운영자 조회수 365명
다운로드 dd.jpg  


2020년 여섯 번째 이야기

아기천사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시는 후원자님께

 

시원한 바람과 입안이 얼얼한 아이스 음료가 저절로 생각나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매일매일 변덕스런 날씨 덕분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여름이 우리에게 다가온 듯합니다.

 이제는 어느 장소를 가더라도 마스크가 없으면 어색하고, 뭔가 빠트렸나? 라는 착각을 이르게 하지만 푹푹 찌는 지금의 날씨의 마스크는 겨우 몰아서 쉬는 숨쉬기를 더 갑갑하게 만들어 앞으로가 걱정이 되긴 하답니다. 이럴수록 서로에게 배려하고 착한 거리두기를 한다면 마스크로부터 해방되는 날이 조만간 찾아오지 않을까 쉽습니다. 잠시나마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게 해주는 아기천사들 소식을 지금 전해 드릴께요.

 

                                                                           “아빠~~♬♪ 엄마~~배꼽 ♫♫!!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아침, 퍼니써니 노래에 맞춰 신나는 멜로디와 율동으로 일주일에 첫 스타트를 알립니다. 매주하는 프로그램이라 익숙한 노랫말과 율동은 곧 잘 따라하고 이제는 제법 진지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는 게 느껴집니다. 손뼉을 치고, 어깨가 들썩거리는 흥겨움은 아이들의 기대를 배로 충족시켜주고, 선생님이 준비해 온 보물 가방과 만능 바구니에 들어있는 교구들이 궁금해, 가만히 앉아 있던 엉덩이도 말을 듣지 않고 들썩들썩서로 눈치를 보며 자기들만의 리그가 시작된답니다. 누가 먼저라 할 것 없이 서로 자기가 먼저 음악에 맞춰 엉덩이를 흔들흔들, 고개는 까딱까딱 그러다 슬쩍 눈치를 보다 갑자기 앞으로 전력질주~~!! 이야기 주머니를 펼치는 선생님 앞까지 달려가 목소리와 손짓에 아이들 눈빛은 이미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뿅~!! 오늘은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포도를 주제로 사전에 만들어 오신 블링블링 포도모양 망토를 입고 포토타임, 망토의 화려한 인기 최고~~ 커다란 포도 알을 포도 틀에 하나하나 넣어 커다란 포도송이를 만들어 너 하나!! 나 하나!! 나 하나 !! 반복하며 한 알씩 빼 먹여주는 맛이란~~!! 매주하는 수업이지만 아이들이 몰라보게 성장하는 모습에서 매번 새롭고, 그 모습에 놀라, 대견스럽고, 고맙다라는 생각을 자주하게 됩니다. 오늘 수업도 항상 그렇듯 좌충우돌, 정신없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잘 마무리 했습니다~~!!

 

여름아 덤벼라~~모기 요놈들 비켜~~!!

 

올해 여름은 작년보다 더 무더운 여름이 올거라는 예측으로 벌써부터 여름을 맞이할 채비에 들어갔습니다.

아이들의 여름 나기 준비로는 약한 피부를 모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방충망을 꼼꼼히 살피는 것으로 시작해 여름 나기 필수 아이템인 선풍기& 에어컨 청소를 미리 해둔 덕분에 앞으로 닥칠 무더위를 이겨 내기 위한 준비는 모두 마쳤답니다.

 무더운 여름은 입맛도 없고, 열대야로 인해 잠 못 이루는 밤도 많아 피곤함이 몰려오지만 요즘 컨디션 최상에다 에너지를 뿜뿜뽐내는 아이들 덕분에 그럴 걱정 없이 올 여름도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갈 것 같습니다.

 

돌아보면 자연은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거짓되지 않고 그 모습 그대로라 반갑고 고마운 존재인 것 같습니다. 우리들 주변 역시 둘러보면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거짓되지 않은 모습 그대로 곁을 지켜주는 고마운 존재가 있지만 소중함을 알아채지 못하다 나중에서야 그 존재감이 얼마나 크고 고마운지를 깨닫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변함없는 마음으로 천사들을 지켜봐 주시는 후원자님~~~그 존재만으로도 감사합니다!!

50명의 천사들과의 소중한 인연이 매달 보내드리는 이 후원편지를 통해 얼마나 고마운 존재인지 진하게 전달되기를 바래봅니다.
변덕스런 날씨가 계속 될수록 아이들 건강뿐만 아니라 후원자님의 건강도 염려가 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다음 달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6

광주영아일시보호소

후원담당


이전글 바람쐬러다녀왔어요~
다음글 2020년 5월 후원편지